회원메뉴

8-日의 에스솔루션 네츄럴 유기농 마사지젤 리뷰 > 체험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체험단 후기

8-日의 에스솔루션 네츄럴 유기농 마사지젤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19-01-31 16:18 조회50,709회 댓글0건

본문

요즘 유아용품을 포함해서 몸에 사용하는 제품에 관한 불신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차라리 안쓰고 말지라는 생각으로 러브젤도 안쓰고 있었고요. 그런데 이번에 지니에서 오가닉 러브젤이 출시되어 인체에 해롭지 않겠지 하며 신청하게 되었어요.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화장품너같은 너

솔직히 말하면 에스솔루션 네츄럴 제품은 제가 써본 러브젤 중 느낌이 가장 좋았어요. 와우~ 이건 사람침인가? 싶을 정도로... 베놈의 신비요트처럼 몸에 착착붙는 이느낌은 뭐지?

수전증이 있나 왜 떨렸지..
 
일단 크기가 작으니까 가지고 다니기는 편했어요. 특히 가방(핸드백 포함)에 넣어도 크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고 등산을 자주가는데 등산 가방 옆쪽에 넣어도 티가 나지 않습니다. 러브젤이라는 느낌이 전혀 안들거든요. 우스갯소리로 이게 뭐냐고 물어보는 분한테 송로버섯 오일이라고 했답니다(ㅋㅋㅋㅋ).
 
용기도 제가 봤을 땐 튼튼해요. 사진처럼 등산가방에 넣어 이리 굴러도 저리 굴러도 멀쩡합니다. 옛날에 튜브형 대형 러브젤이 터져서 하산 후 잠들기 전까지 휴지로 닦았다는ㅠㅠ

심플인 디자인

침처럼 스윽 흐르는 느낌만으로... 전달하겠습니다.

러브젤의 촉감을 얘기한다면, 침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향도 무향이면서 무향이 아닌 게 딱 맘에 들고.. 끈적임도 없거니와 피부에 흡수도 잘 되고 샤워 후 찝찝한 느낌 없습니다. 그리고 약간 보습이랄까 사용부위가 촉촉해져서 괜찮았어요. 물에 잘 씻겨서 세정도 그만큼 편하고요. 여자친구도 피부에 어떠한 알러지 반응없이 잘 썼다며 좋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000% 만족입니다. 등산로(?), 클럽, 자동차 안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한 크기! 적당한 디자인과 안전한 올가닉이라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점을 찾자면 용량이냐 휴대용이냐가 관건인 것 같아요 용량이 많으면 휴대하기 불편하고.. 휴대용으로 하기엔 조금 비싸고.. 하지만 그래도 만족하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만 이와 함께 출시된 워밍젤과 오리지널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평가

* 종합평가
Good - 점성도 좋지만 끈적임이 없어요 모순적인 것 같지만 정말 그래요.
Bad - 가격이 비쌉니다. 더 바를려고하니 손에 젤이 묻어 미끄러 지더라구요.

* 평가점수 : 9.5점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지니 에스솔루션 네츄럴 유기농 마사지젤
- 제조사/원산지: 엠에스하모니/한국 
- 제품가격: 26,000원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계좌번호국민은행 032901-04-359256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4층 Tel: 1566-2140 Fax: - email: red@redcomm.kr
[늑대와 여우] (운영책임자 : 이재욱) 사업자: 585-86-02478 대표: 백상권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서울마포-3137호 / 의료기기판매신고업 제380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 2020 RED Commerce. All Rights Reserved.